요즘 은행권의 특판을 보면 보험사 아파트담보대출과는 다르게 조건이 3~4가지로 부수조건이 많이 들어가는 편입니다. 그중에서도 카드사용이나 적금, 청약같이 매달 납부가 필요한 것도 있고요.
여기에 최근에 금리도 많이 올라 거의 3%초반이 나오고 있는데 솔직히 조건을 맞춰가면서 받기에는 현상황이 애매한 것은 사실입니다.
그래서 오늘은 보험사 특판을 소개할텐데 아무런 조건없이 2.96%까지 나오는 상품으로 매매잔금인 경우도 신보출연료라는 가산금리가 없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.
여기에 거치는 5년까지 계약기간은 30년까지 가능한데 상황에 따라서 금리가산없이 동일한 금리로 진행이 가능하게 됩니다. 여기에 매년 원금의 25%까지는 상환하여도 중도수수료가 발생 안하기에 부분적으로 상환하기에도 유용하겠고요.
다음으로 할인내역을 살펴보면 5가지 중에서 2가지만 해당되는 경우 최저금리가 가능한데 본인전입, 소득 3000만이상, LTV한도 규정선이하, 비거치, 보험가입으로 대부분 1,2번으로 해당이 되기에 2.96%가 그렇게 어려운 것은 아닙니다.
다만, 현재 진행이 가능한 지역의 제한이 있는데 서울,경기,인천의 수도권과 경상도 지역에서만 가능하니 꼭 이점 확인하시고 차질이 없으시길 바랍니다.